HL그룹 ‘나를 믿다’ 광고 캠페인 7월 누적시청률 1위 기록

  • 등록 2024.08.20 10:17:32
  • 댓글 0
크게보기

TVCF 월간 TOP 10 ‘전진(4위)’, ‘변화(7위)’ 랭크
감사의 뜻 전하는 ‘에이첼 에필로그’ 영상 20일 공개

 

[파이낸셜데일리 강철규 기자] HL그룹(회장 정몽원)은 자사의 ‘나를 믿다’ 광고캠페인이 7월 누적시청률(GRPs) 1위를 기록했다고 20일 전했다.

 

HL그룹은 지난 7월 5일 런칭 이후 파리 올림픽 광고 경쟁 속에서 거둔 성과다. 특히 ‘전진’과 ‘변화’ 편의 인기가 높았다고 설명했다. 

 

광고 전문 포털 TVCF에 따르면 전달 인기작 4위에 ‘전진’, 7위에 ‘변화’ 편이 각각 랭크되었다. 

 

몽환적인 영상미와 모델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결과다. 에이첼 모델 정체성에 대한 관심 역시 현재진행형이다. 

 

HL그룹은 대중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AI모델 논쟁을 종식시키기 위해 20일 ‘에이첼 에필로그’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는 15초 광고 네 편에 담지 못한 명장면과 BGM 오리지널 음원이 담겼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HL그룹 SNS를 통해 관련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강철규 기자 f-daily@naver.com
Copyright @2024 Fdaily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 (138-733) 서울 송파구 신천동 11-9 한신오피스텔 1017 |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서울,가00345, 2010.10.11 | 창간 발행인 강신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김지원 Copyright ⓒ 2025 FDAILY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fdaily.co.kr for more information
파이낸셜데일리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