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디지털고객경험지수 은행부문 1위

  • 등록 2024.09.20 10:33:28
  • 댓글 0
크게보기

 

[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KB국민은행은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올해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고려대 경영대학이 기업의디지털전환 역량과 수준을 고객의 경험 측면에서 평가하는 지표다.

 

이번 평가에서 국민은행은 ▲정보 품질 ▲개인화 요인 ▲시스템 품질 등 전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송지수 fdaily@daum.net
Copyright @2024 Fdaily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 (138-733) 서울 송파구 신천동 11-9 한신오피스텔 1017 |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서울,가00345, 2010.10.11 | 창간 발행인 강신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김지원 Copyright ⓒ 2024 FDAILY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fdaily.co.kr for more information
파이낸셜데일리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