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쌍용차·쉐보레,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쌍용차,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쌍용자동차가 추석을 맞아 다음달 2~5일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위한 '추석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 에어컨 및 타이어 점검은 물론 와이퍼 블레이드, 벌브류 등 소모성 부품이 필요할 경우 무상교환해준다.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각종 오일류 보충을 비롯해 엔진, 브레이크 등 일상점검 서비스 등도 실시된다. 쌍용자동차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이 대상이며, 서비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뤄진다. 하행선은 다으달 2~3일 △경부(안성) △중부(음성)에서, 상행선은 4일~5일 △경부(안성) △중부(음성)에서 실시된다. 영동고속도로 하행선 여주휴게소에서도 2~5일 전 기간 무상점검이 이뤄진다.


  ▲쉐보레, 2~5일 차량 무상점검 나서
 쉐보레가 추석을 맞아 다음달 2~5일까지 주요 고속도로에서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펼친다. 무상점검 서비스는 죽암·평창·치악·서산휴게소 등 최대 교통량이 몰리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 기본 안전점검 서비스와 각종 벌브, 휴즈, 워셔액 등 소모성 부품 교환, 냉각수 및 엔진 오일 보충이 무상 제공된다.


  ▲메르세데스벤츠, 금정 통합 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부산 금정구위치한 금정 통합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증축을 통해 약 3배 규모인 1만3926㎡으로 새단장했다. 지상 2층과 3층에 마련된 신차 차량 전시장에는 20대의 차량이 전시된다. 지상 4층과 5층에는 100대 이상의 인증 중고차를 전시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객 라운지를 통해 보다 소비자에게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180여 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도 고객 편의를 더한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