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화제



의정부시와 주민이 함께하는 ‘나라사랑 문화제’ 개최

10월 28일, 의정부시청 앞 잔디광장서 시민화합의 장 펼쳐


[파이낸셜데일리=이정성 기자] 의정부시와 주민이 함께하는 ‘2017 평화통일 나라사랑 문화제’가 개최된다.


이번 문화제는 역사와 문화예술도시로의 이미지구축, 전통과 현대문화가 함께 어우러지는 의정부시에서 지역주민 및 군장병 가족 등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28일 의정부시청 앞 잔디광장에서 평화통일을 기원하는 시민화합의 장이 펼쳐진다.


㈜동행플러스가 주최하고 의정부시, 수도권일보 주관, 시사뉴스, 파이낸셜데일리, 씨메이트, 의정부 충청향우회가 후원하는 이번 평화통일 나라사랑 문화제는 의정부시의 역사와 자연, 문화적 가치를 고취시키고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문화 축제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의정부시 시민공연팀의 초청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학생 글짓기 및 그림그리기 대회, 댄스 경연대회, 축하공연, 시상식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중 댄스 경연대회 우승자에게는 의정부시장상, 수도권일보 회장상, 의정부시 의회 의장 상을 비롯해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49인치 TV, 김치냉장고, 청소기, 자전거 등 추첨을 통해 경품도 주어진다.


한편 ‘2017 평화통일 나라사랑 문화제’는 의정부시의 역사·자연·문화적 가치를 대내외적으로 알리는 문화제로써 지역주민·관광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문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무국 031)248-8700으로 확인 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