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TV' 공식 채널 오픈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는 공식 방송 채널
4일 오후 6시 '검은사막' 생방송으로 첫방송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4일 자사의 서비스 게임을 소개하는 '카카오게임TV' 공식 채널을 오픈하고 첫 방송을 시작했다.


  '카카오게임TV'는 카카오게임즈의 PC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비롯해 다양한 서비스 게임을 소개하고, 게이머와 함께 소통해 나가는 공식 인터넷 방송 채널이다.


  이날 오후 6시 '검은사막 리얼 아웃도어 버라이어티 검사외전' 생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에 돌입하며, 13일 오후 7시에는 '배틀그라운드 치킨 먹는 기술(배치기)'의 첫 방송을 시작한다.


  프로그램은 이용자의 게임 플레이를 돕는 가이드 방송과 숙련 이용자를 위한 타깃 방송, 게임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꺼내는 방송 등 다양한 컨셉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앞으로 '검은사막' 방송은 격주 화요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매주 목요일에 방송된다. 진행은 검은사막TV를 통해 이름을 알린 MC 서한결과 새로운 얼굴 정나은이 맡게 된다.


  윤연경 카카오게임TV 제작팀장 "카카오게임즈 서비스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직접 플레이하는 재미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제공하기 위해 많은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라고 전했다.


  '카카오게임TV'는 트위치, 카카오TV, 유튜브, 아프리카TV 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