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콜러노비타, 가을 맞이 공기청정기 할인 이벤트 ‘스페셜 대전’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콜러노비타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노비타 공기청정기를 실속 있게 구매 가능한 ‘스페셜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콜러노비타 공기청정기(AP-KT30D, AP-KT30)를 구매하면 최대 12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이벤트 기간 동안 AP-KT30D 1대 구매 시 4만원, 2대 구매 시 10만원 할인, AP-KT30 1대 구매 시 5만원, 2대에 12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노비타 공기청정기는 양방향 3중 정화필터와 와이드 에어 부스터를 탑재하고, 필터 고정을 통한 본체 하단 부분에 공기 및 먼지 흡입 공간을 확보해 43.2㎡에 달하는 대형 면적의 공기 정화뿐만 아니라 바닥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PM2.5 초미세먼지와 유해가스 및 냄새까지 완벽하게 제거 가능하며, 한 눈에 보기 쉬운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미세먼지 농도와 필터 교체 알림 시기를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큰 일교차로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질환에 노출되기 쉬운 가을을 맞아 노비타 제품을 알뜰하게 마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실내를 깨끗하게 정화해주는 공기청정기를 원한다면 이번 이벤트 기간을 활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비타의 비데를 구매하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선물 대전도 진행된다. 노비타 온라인몰 및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노비타 비데를 구입하면 제품에 따라 스위스 밀리터리 가정용 전동 드릴, 브래프, 비데 필터 등을 증정한다. 선물 대전 적용 모델은 테라피 비데(BD-TE80M), 워터 테라피 비데(BD-WD60), 컴포트 비데(BD-N443), 실속 방수 비데(BD-N431)이며, 스마트 플러스 비데(BD-AE500)는 온라인 몰에서만 적용된다.


콜러노비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