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가구 유통 전문 ‘이탈리안홈’, 제노아 4인 소파 출시.. 론칭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과 공동 기획한 ‘제노아 4인소파’, 디자인부터 세부기능, 가격까지 모두 갖춰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가구전문 (주)하낙스(대표 최상규·오홍기)는 이탈리안홈(italianhome)의 신제품 ‘제노아 4인 소파’ 출시를 기념한 론칭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창립기념행사 기간인 오는 25일부터 11월 4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 이탈리안홈 매장에서 진행된다.


제노아 4인 소파는 이탈리안홈과 롯데백화점이 제품 컨셉부터 제작은 물론 마케팅까지 전 부문을 공동으로 기획해 탄생한 제품이다. 디자인과 세부기능, 합리적인 가격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태리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부드러운 곡선을 통해 감싸는 듯한 독특한 팔걸이 디자인으로 소파의 안락함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일체형 좌방석으로 심플하고 트렌디한 느낌과 포근함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커브라인을 바탕으로 한 데이베드 팔걸이로 거실의 품격을 한층 높여줄 제품으로 기대된다.


하낙스 관계자는 “제노아 4인 소파는 이태리 고급 가죽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제품이다”며 “이번 론칭 행사는 롯데백화점 창립기념행사와 함께 진행되는 만큼 4인 소파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하낙스는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 디자인 및 품질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공급하는 가정용 가구 전문 기업이다. 현재 OEM 사업 외 이탈리안홈, 미까사 자체 브랜드를 론칭해 백화점, 대리점, 온라인, 코스트코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