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추위에도 미세먼지 나쁨… 콜러노비타, 공기청정기 할인 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면서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 건강관리에 적신호가 커진 가운데, 미세먼지는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다. 26일 전국 대부분 지역은 초미세먼지 농도 ‘나쁨’ 수준을 보였고, 일부 지역에는 초미세먼지 주의보가 내려졌다.


실외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요리, 청소 등의 과정에서 발생하는 실내 유해 가스가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실내 공기 오염도를 낮추기 위해서는 환기가 효과적인 해결책이지만, 환경적 요인 때문에 공기청정기 사용이 가장 현실적인 대안이다.


이러한 가운데 콜러노비타는 온 가족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노비타 공기청정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노비타 공기청정기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실속 기본형 ‘AP-KT30’ 단일 상품은 20% 할인, 1+1 패키지는 25% 할인, LED형 ‘AP-KT30D’는 단일 상품 14% 할인, 1+1 패키지 18% 할인해 제공된다.


양방향 3중 마이크로 필터와 와이드 에어 부스터를 장착한 노비타 공기청정기는 43.2㎡에 달하는 대형 면적의 공기를 빠르고 강력하게 정화시켜 환기가 힘든 겨울철에도 실내 공기오염 우려를 덜어준다.


마이크로 필터는 3단계에 걸쳐 공기를 걸러내며 초미세먼지(PM2.5)와 냄새 및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휘발성 유기화합물(VOC)까지 제거 하는데 도움이 된다.


필터를 고정시켜 본체 하단 부분에 공기 및 먼지 흡입 공간을 확보했으며, 미세먼지 농도와 필터 교체 알림 시기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보다 간편하고 위생적인 생활이 가능하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공기청정기는 풍량, 사용면적 등 정화 효율을 꼼꼼히 따지는 것이 구매 팁”이라며 “고성능 제품 1대보다 가성비 좋은 제품을 2대 이상 구입해 사용하는 것이 공기청정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