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JT친애저축은행, 4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파이낸셜데일리=송지수 기자] JT친애저축은행이 지난 19일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저축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전국 소비자투표를 통해 각 산업별 소비자 만족도 1위 기업에게 돌아간다. 이번 조사는 지난 10월 24일부터 2주간 진행됐고, 약 31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JT친애저축은행은 4년 연속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JT친애저축은행에 투표한 소비자는 20~40대가 86.67%로 다수를 차지했고 서울과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미혼 직장인 남성들의 지지가 많았다.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는 "어려운 영업환경 속에서도 서민금융사로서 책임을 다하고자 최선을 다한 임직원의 노력을 고객 여러분께서 인정해주셔 감사하다"며 "기대와 믿음에 보답하고자 고객 입장에서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항상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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