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카카오페이, 세븐일레븐와 '카카오페이 설날 봉투 증정 이벤트' 진행



[파이낸셜데일리=이정수 기자] 카카오페이는 세븐일레븐와 함께 23일부터 2월10일까지 '카카오페이 설날 봉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세븐일레븐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또는 '카카오페이 카드'로 물건을 구매한다. 결제가 완료되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로 세뱃돈 봉투 교환권이 발송된다. 

이 교환권을 다운로드 받은 후 세븐일레븐 매장을 방문해 점포 근무자에게 보여주면 '카카오페이 설날 봉투'를 받을 수 있다. 교환권은 1인당 1회 제공된다.

'카카오페이 설날 봉투'는 기본 봉투 1종과 한복을 입은 카카오프렌즈(라이언, 어피치, 무지, 프로도) 봉투 1종(랜덤)으로 구성된다. 상품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카카오페이는 지난해 5월부터 QR코드·바코드를 활용해 카카오페이머니로 오프라인에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톡 '더보기'에서 상단의 '결제'를 선택하거나 스마트폰 배경화면에 카카오페이 위젯을 설치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QR코드·바코드가 생성된 화면을 매장 리더기로 스캔하면 결제가 완료된다.

지난해 1월 출시한 '카카오페이카드'는 연결된 금융 계좌에서 충전한 카카오페이머니로 전국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가능한 선·직불 결제 카드다. 특정 기관에 제약 없이 자유롭게 계좌를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카드 플레이트 전면에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캐릭터를 입혀 친근함을 더했으며, 카드 후면에 사용자들이 카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구조화했다. 기본형과 스카이패스 카드 중 선택할 수 있다.

두 가지 모두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이용 금액의 0.3%가 기본 적립된다. 결제 완료 후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결제 내역이 실시간 전달된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