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요 대기업 인적성 적중 교재”, 위포트 인적성 마스터 출간

출간 직후 Yes24 기업별 직무적성검사 부문 1위 차지


[파이낸셜데일리= 강철규 기자] 위포트는 2019년 상반기 주요 대기업의 인적성검사 대비를 위한 교재 ‘위포트 인적성마스터 대기업 인적성검사 통합편’ 2019 개정판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2019 개정판 위포트 인적성마스터 대기업 인적성검사 통합편’은 1월 2일 출간 후 Yes24 기업별 직무적성검사 부문에서 2019년 1월 2주 1위를 기록, 출간과 동시에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대기업 인적성 베스트셀러 1위을 달성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이번 개정판 역시 주요 20대기업 최신 출제경향 분석 및 합격 필수 정보를 수록해 기업별로 가장 최근에 진행된 채용 일정, 문항 구성, 세부 유형 등의 주요 정보를 체계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영역 및 유형에 따른 출제 경향과 특성, 문제 접근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문제해결력 향상을 위한 46개 유형 분석 및 문제 공략법을 제시하였고, 문제 풀이를 통해 다양한 출제 형태 및 빈도, 난이도 등을 익히며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다.


실제 출제 난이도를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 3회와 자가 학습 점검표를 제공한 점도 눈에 띈다. 영역별 핵심 문제만을 선별한 회차별 모의고사를 통해 시간 내 풀이하는 연습이 가능해 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


취준생들을 위해 유형별 핵심 정리 자료는 물론 자소서부터 면접까지 대비할 수 있는 8종 혜택을 더했다. 인적성 전문가 홍기찬 선생님의 수리능력 고득점 핵심 전략 강의 등 대기업 취업 성공에 반드시 필요한 강의 할인 쿠폰과 모의고사 응시권 등을 동봉한 것.


특히 20개 대기업 인적성 합격을 위한 인적성 전문가 홍기찬, 신헌, 박은경 선생님이 강의하는  ‘2019 대기업 인적성 마스터 종합핵심완성’은 3가지 단기완성 학습법에 대해 숙지할 수 있어, 20개 대기업 인적성 시험에 맞는 수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2019 개정판 위포트 인적성마스터 대기업 인적성검사 통합편’은 Yes24를 비롯해 전국 온라인 서점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