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세종텔레콤,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 솔루션 '세종ASP컨택센터' 출시


[파이낸셜데일리=이정수 기자] 유·무선 종합 통신기업 세종텔레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 상담 및 관리가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의 콜센터 솔루션 '세종ASP컨택센터(SACC)'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세종ASP컨택센터는 세종텔레콤과 컨택센터 솔루션 전문 개발업체인 테라소프트웨어와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별도 시스템이나 전산실을 구축하지 않더라도 컴퓨터, 전화기, 인터넷만 보유하고 있다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원하는 기간, 원하는 좌석수 만큼 비용을 지불한다.


전문 상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ARS, CTI, 녹취, 통계 정보와 같은 기능을 지원한다.


받지 못한 전화 관리를 위한 전화번호 추적 및 보관, SMS 발송, 콜백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24시간 시스템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세종텔레콤은 6월 말까지 세종ASP컨택센터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솔루션 기본료 2개월 및 설치비 면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수도권 외 일부 지역은 별도 협의 후 설치비 무료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