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르노삼성차 창립 20주년맞아 , 박효신·박성연과 '조금 다른 특별함' 가치 전달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조금 다른 특별함'을 시작하며 브랜드 광고 영상과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조금 다른 특별함을 테마로 정서적 공감대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과 르노삼성차만의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개별 제품이 아닌 르노삼성차 브랜드를 위한 캠페인은 2013년 이후 6년 만이다.


르노삼성차 브랜드 캠페인을 위해 제작된 광고 영상에는 가수 박효신과 대한민국 재즈 1세대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 박성연이 함께 출연해 조금 다른 특별함이라는 브랜드 캠페인의 주제에 의미를 더했다.


가수 박효신은 이번 르노삼성차 캠페인이 데뷔 20년만의 첫 CF 촬영으로, 평소 존경하던 재즈 보컬리스트 박성연과의 콜라보레이션 제의 내용에 출연을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컬리스트 박성연은 대한민국 재즈의 산 역사이자 '대모'로 불리며 현재 환갑을 넘긴 나이에도 왕성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고 영상의 배경음악에는 박효신과 박성연이 함께 부른 음원 '바람이 부네요'가 삽입됐다. 


르노삼성차 브랜드 캠페인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방문하면 광고에서 이야기하는 르노삼성차의 조금 다른 특별함이란 주제가 제품과 서비스 등에 실제 투영돼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다음달 30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먼저 브랜드 캠페인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과 함께 르노삼성차의 조금 다른 특별함 50가지를 완성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리 제시돼 있는 르노삼성차만의 조금 다른 특별함 20가지를 먼저 체험한 후, 고객이 생각하는 르노삼성차만의 또 다른 특별함을 사진과 함께 응모하는 방식이다.


 당첨자에게는 제주도 여행 상품권(1명),  호텔 뷔페 이용권(20명), GS칼텍스 5000원 상품권(50명)이 증정된다.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본인의 일상 속 조금 다른 특별함을 담은 이미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원하는 카테고리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최신형 휴대폰 갤럭시S10(1명), CJ 10만원 기프트 카드(10명), 베스킨 라빈스 파인트(150명)가 제공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