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틈문화창작지대, “홍대광, 강성태와 함께하는 창작자 페스티벌에 초대합니다”

‘꿀성대’ 홍대광과 ‘공부의 신’ 강성태를 창작자 페스티벌 ‘팝콘데이’에서 만난다


[파이낸셜데이릴 강철규 기자] 오는 22일, 23일에 걸쳐 틈 문화창작지대에서 열리는 팝콘데이는 멘토스피치, 창작자 네트워킹, 팝 콘서트, 데모데이 등 창작자들 간 자유로운 소통과 융합 창작 활동으로 구성된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창작프로그램 수료자 및 예비, 초기 창업자들은 물론 콘텐츠 창작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감미로운 목소리의 아티스트 홍대광은 ‘슈퍼스타K 4’에 출연해 4위를 기록했으며 최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nside Wants’를 발매했다. 타이틀곡인 ‘내가 나빠’를 비롯해 고백송 ‘Calling U’, ‘방황’, ‘ Rain’, ‘바람과 언덕’, 실제로 결혼식에서 축가로 불렀던 곡을 편곡한 ‘친구가 축가를 부탁했다’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공부멘토 강성태는 전교 꼴찌에서 수능 상위 0.18%의 성적을 기록하며 서울대학교 합격 신화를 썼고 ‘공부의신’을 설립해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공부 방법 및 입시 꿀팁을 전해주는 멘토 활동을 해 오고 있다.


홍대광이 출연하는 팝 공연은 22일 오후 7시부터 열리며, 강성태의 팝 콘서트는 23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향기로운 봄의 저녁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줄 홍대광의 공연, 그리고 남다른 철학과 소신으로 많은 이들에게 의지와 용기를 주고 있는 강성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홍대광과 강성태가 참여하는 ‘팝콘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