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시크릿쥬쥬 새 시리즈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29일 재능TV 첫 방송


[파이낸셜데일리 강철규]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에서 선보이는 시크릿쥬쥬의 새 시즌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이 오는 29일(금) 오전 8시 재능TV에서의 방영이 확정됐다.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시리즈는 주인공 쥬쥬가 친구 신디, 신비한 고양이 타로와 함께 선샤인빌에 숨겨진 11명의 별의 여신을 찾아 나서며 자신의 소중한 꿈과 일상을 지키기 위한 성장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방송 시작에 앞서 영실업은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리즈 신제품 완구를 출시한다. 신제품 완구들은 애니메이션 속에 등장하는 아이템을 실제 완구로 제작한 것으로, 아이들로 하여금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쥬쥬가 된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주인공 쥬쥬의 메인 아이템이 되는 별자리 소환패드, 시크릿 크라운로드, 별자리 카드앨범과 어린이용 화장품으로 구성된 쥬얼메이크업박스는 오는 20일, 크리스탈 팬던트는 오는 2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별자리 소환패드는 한층 다양한 놀이가 가능한 완구로, 놀이에 활용할 수 있는 별의 여신 카드 10장이 포함 되어있다. 소환패드에 나타나는 하트 보석의 컬러나 포인트 갯수를 보고 그에 맞는 카드를 쌓아 올려 음악을 만들어가는 카드 미션 놀이가 특징이다. 이외에도 애니메이션 속 다양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비트게임, 연주게임, 운세게임 등 다양한 게임들이 가득하다.


크라운로드는 동봉된 5장의 별자리 카드를 요술봉 뒷면에 대면 카드에 따라 다양한 캐릭터 보이스와 불빛이 재생돼 어린이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또, 별자리 카드를 대면 사용자에게 어울리는 별자리를 쥬쥬가 알려주며, 불빛 컬러에 맞춰 버튼을 누르는 리듬게임도 가능하다.


별자리 카드앨범은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리즈의 스토리와 11명의 여신 캐릭터의 정보가 모두 담겨 있으며, 별자리 카드 수집, 미로찾기, 숨은그림 찾기 놀이가 가능하다. 특히 별자리 카드앨범에 들어있는 카드를 크라운 로드(별매) 또는 별자리 소환패드(별매)에 터치하면 숨겨진 기능을 확인할 수 있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쥬얼메이크업박스는 뉴 쥬쥬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뷰티 크리에이터) 스피카의 아이템을 연계한 어린이용 색조 메이크업 완구다. 아이섀도우, 립밤, 치크로 이루어진 화장품은 어린이가 실제 사용 가능한 것으로, 미국 비영리 단체 EWG 기준 3등급 내의 성분만을 사용한 순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러쉬가 요술봉 모양으로 제작되어 요술봉으로 메이크업을 하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 밖에 ‘별의 여신 크라운드레스 쥬쥬’, 쥬쥬의 소중한 친구 ‘별의 여신 스타드레스 신디’는 변신 드레스와 다양한 액세서리가 들어있어 다양한 코디를 하며 놀이를 할 수 있다. 크리스탈 팬던트 라인은 별의 여신 제니, 제나, 스피카 각각의 피규어와 크리스탈 팬던트, 목걸이로 구성돼 있다.


한편, 애니메이션 치링치링 시크릿쥬쥬는 13기까지 방영되며, 여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왔다. 올 3월 별의 여신이 되어 돌아 온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시리즈는 3월 29일 오전 8시 재능TV에서 첫 방송되며, 닉, 챔프, 대교, 애니원 등 타 채널에서도 방영 예정이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