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전자,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국내 출시

초당 37만회 초음파 진동, 분당 4200회 브러시 미세진동으로 노폐물 제거


[파이낸셜데일리=이정수 기자] LG전자는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를 국내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더마 LED 마스크'(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 업 케어'(탄력 관리),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4종에 이은 LG 프라엘의 다섯 번째 제품이다.
 
클렌저 구매 고객은 취향과 성향에 따라 선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미세모 타입 선호 고객은 '듀얼 모션 클렌저'를, 실리콘 진동 타입 선호 고객은 신제품 '초음파 클렌저'를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초당 37만회에 달하는 초음파 진동과 분당 4200회의 브러시 미세진동으로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한다.


LG전자는 LG 프라엘을 개발할 때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점을 감안해 안전성 확보에 중점을 뒀다.
 
LG전자는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의 브러시 소재로 국제표준 규격(ISO 10993)에 따른 피부 접촉 관련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을 통과한 실리콘을 적용했다.


초음파 헤드 부분은 임플란트에 사용하는 인체 이식용 소재를 사용했다.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브러시와 본체가 하나로 붙어있는 바디 일체형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 브러쉬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클렌징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사용 시간도 70초와 120초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또 한 번 충전으로 약 6개월간(1일 1회 70초 기준)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IPX7 방수 등급을 충족한다.
 
출시 가격은 27만9000원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손대기 한국HE마케팅담당은 “최근 미세먼지, 황사 등 환경 이슈로 클렌징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라며 “얼굴 피부 건강을 걱정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로 홈 뷰티 시장을 지속 공략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