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G마켓 '시디즈X마블 어벤져스 얼티밋 컬렉션' 30% 할인가에 단독 판매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G마켓은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을 앞두고 오는 28일까지 '시디즈X마블 어벤져스 얼티밋 컬렉션'을 30% 할인가에 단독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또 시디즈 신제품 및 인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혜택도 마련했다.


시디즈는 의자 제조 업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시디즈의 스테디셀러인 'T50'을 마블과 협업한 의자다.


인기 캐릭터인 스파이더맨과 블랙팬서 콘셉트로 제작했다. 행사 기간에 한해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38만9000원에 살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 콘셉트로 제작한 'T80'은 6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마블과 합작한 네 종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소형 공기청정기도 준다.


공기청정기는 마블 정식 라이선스 계약 업체인 '에어텍' 제품으로 구매한 의자와 같은 캐릭터가 담긴 제품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5% 중복할인쿠폰'을 준비했다.


G마켓에서 시디즈 공식숍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해준다.


행사 종료 시점까지 ID 당 매일 1회씩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시디즈의 주요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매일 할인 상품이 달라진다.


15일에는 '시디즈 뉴 링고 학생의자'를 '발받침'과 함께 쿠폰 적용가 14만9000원에 살 수 있다.


16일에는 '시디즈 T50 시리즈 메쉬의자'(28만9000원)를, 17일에는 '에어-화이트쉘 메쉬의자'(31만9000원)가 준비돼 있다.


G마켓은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공부하는 학생과 성인들에게 자세를 잡아주는 의자만큼 중요한 물건이 없다"며 "어벤져스 개봉을 기념해 마블 컬렉션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다른 제품도 파격적인 특가에 판매하는 만큼 마블 마니아를 비롯한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한편 G마켓은 지난해 4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개봉 당시 '시디즈 T80' 아이언맨·캡틴아메리카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해 열흘 동안 1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