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애플라인드, 냉감기능 '트리코트 아이스큐브셔츠' 신제품 출시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애플라인드는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있는 냉감 기능성 의류 ‘트리코트 아이스큐브셔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6만장을 완판한 트리코트 아이스큐브 셔츠는 올해 경량 트리코트 쿨링 원단에 구김방지 링클프리 가공을 더했다. 무더운 여름철 스포츠활동 뿐 아니라 데일리웨어로도 더욱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트리코트 아이스큐브 셔츠는 초경량 트리코트 쿨링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 내구성, 통기성을 강화했다.


시원한 냉감 소재에 트리코트 제직 방식의 마이크로 원사를 적용했다. 실크같이 부드러운 감촉과 상하좌우 자유롭게 늘어나는 뛰어난 신축성으로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 흡습속건 쿨링 기능으로 땀과 수분이 원사와 맞닿는 순간 옷감의 온도를 낮추고 열은 발산시킨다.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바람이 스치는 듯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신제품은 뛰어난 내구성에 구김방지 링클프리 가공을 더해 장시간 착용에도 구김이 없다.


여름철 잦은 물세탁에도 변형이 없으며 세탁 후 말리기만 해도 다림질한 듯한 효과로 말끔하게 입을 수 있다.


여기에 UPF 50+ 가공으로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항균 및 소취 가공으로 여름철 땀냄새를 방지해 운동 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고 덧붙였다.


신제품은 남성용 블랙·다크그린·블루 색상과 여성용 화이트·블랙·레드 등 총 6종이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