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전자,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ThinQ)' 띄우기에 총력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 외야 조명탑에 대형 옥외광고 운영
활용법 담은 'LG V50 ThinQ 멀티태스킹 편' 디지털 캠페인
개발자가 직접 제품 분해하는 '뜻뜯한 리뷰' 씽큐편 선보여



[파이낸셜데일리=이정수 기자] LG전자가 지난 10일 국내 출시한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ThinQ)'의 전방위한 홍보전에 나선다.


14일 LG전자에 따르면 최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야구장 외야 조명탑에 LG V50 씽큐를 알리는 대형 옥외광고가 설치됐다. 광고탑 높이는 약 40m에 달한다.


광고는 고객들이 LG V50 씽큐와 전용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LG전자는 또한 유동인구가 많은 경부고속도로 양재나들목 인근, 용산전자랜드 등에도 LG V50 씽큐를 알리는 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이달 초부터는 쇼핑, 영상통화, 게임, 인터넷강의 등 고객 실생활에서 LG 듀얼 스크린의 다양한 활용법을 담은 디지털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지금까지 공개된 'LG V50 씽큐 멀티태스킹 편' 영상은 총 18편이며 추가 영상도 지속 공개할 계획이다.


지난달 12일에는 TV 광고도 공개했다. 음악, 패션 등으로 유명한 한국인 DJ 페기 구(Peggy Gou)가 등장하는 영상은 일상에서 LG V50 씽큐와 LG 듀얼 스크린의 활용법을 알려준다.


뜻을 뜯어본다는 의미의 '뜻뜯한 리뷰' LG V50 씽큐 편도 선보였다. LG전자의 개발자가 직접 제품을 분해하며 배터리, 방열장치, 안테나 설계 등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LG V50 씽큐만의 장점을 고객들에게 설명하는 영상이다.


한편 LG V50 씽큐는 탈착식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하면 두 개의 화면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출시된 5G 스마트폰 가운데 유일하게 퀄컴의 최신 AP인 스냅드래곤 855와 최신 5G모뎀을 탑재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한웅현 상무는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높은 안정성을 기반으로 한 LG V50 ThinQ와 LG 듀얼 스크린의 매력을 지속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