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SBI저축은행, 저축의 중요성 알리기위해 '저축가요' 시리즈 출시



[파이낸셜데일리=송지수 기자] SBI저축은행은 고객들에게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저축가요'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지난21일 밝혔다.


이번 가요 시리즈는 최근 문화 트렌드인 뉴트로(New-Tro) 콘셉에 맞춰 제작됐다.


가수 혜은이의 '제 3한강교'나 장덕의 ‘너나 좋아해 나너 좋아해’ 등 과거 유행가를 개사해 대중성 있는 영상을 만들었다는 것이 SBI저축은행 측 설명이다. 노래는 유튜버 '요요미'씨와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중인 박상연씨가 참여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문화 트렌드인 뉴트로 셉을 활용해 소비자들이 흥미를 가지고 접근할 수 있는 저축송을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추가적으로 저축송을 제작해 대중들에게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고 저축 활성화를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