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B증권,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이벤트 진행



[파이낸셜데일리=송지수 기자] KB증권은 오는 7월31일까지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KB증권의 비대면 계좌개설은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갖고 있으면 비대면 계좌개설 앱 'Start able(스타트에이블)'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가능하다.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혜택은 고객들이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패션, 쇼핑, 외식, 문화, 레저 등 총 8종 분야로 준비됐다.


▲쿠팡 ▲올리브영 ▲맥도날드 ▲CU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CGV ▲해피머니 중에서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면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에 더불어 KB증권 위탁계좌 최초 신규고객 또는 장기 미거래 고객의 경우 6월 30일까지 비대면 계좌개설 시, 온라인 국내주식수수료 10년 무료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다양한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에 맞춰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 혜택을 입맛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작지만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