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종합가전이 한 자리에”, 한일전기 직영몰 마이한일에서 상반기 역대급 세일 개최

6월 14일부터 30일까지 인기 가전 최대 3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시사뉴스 강철규 기자] 국내 대표 종합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는 6월 14일부터 30일까지 한일전기 공식몰 마이한일을 통해 한일 인기가전을 특별가에 제공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우리나라의 모터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한일전기의 기술력이 응집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레드모터’를 장착한 아기바람 선풍기부터 믹서기, 젖병소독기, 아기전기요, 레인지후드 등이 포함된다.


먼저, 유아용 선풍기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기바람 선풍기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특가로 구매 가능한 모델은 아기바람 일반형(ABF-Z485), 아기바람 터치스탑(ABF-1423RT), 1/f 터치스탑(ABFL-f1RT), 아기바람 1/f(ABFL-f1), 아기바람 벽걸이(ABFW-1004R) 등 5종인데, 초미풍·미풍·약풍은 물론 숙면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한 초초미풍까지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상황에 따라 바람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엄마가 부쳐주는 부채 바람 정도의 편안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선사해 연약한 피부를 가진 영유아들도 수분손실 우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9일 단 하루에는 학교, 사무실 등에서 유용한 클립형 선풍기(EF-73HM)를 선착순으로 핫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깜짝 세일도 진행한다.


또한 강력한 분쇄력과 내구성으로 오래 쓰는 한일 믹서기도 총집합했다. 대용량 믹서기부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믹서기까지 총 8종의 한일 믹서기를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중 최대 용량 3L의 대용량으로 구성된 황금빛 인생믹서 ‘한일 티타늄 대용량 믹서(SHMF-H3500TG)’는 55년의 한일전기의 기술력이 집약된 초강력 모터를 장착해 우수한 분쇄력을 갖췄다. 특히 부식이나 냄새 및 변색 등의 우려 없는 티타늄 보틀과 티타늄 칼날을 채택해 염분이나 강한 양념류 분쇄나 믹서에도 유용하다.


이밖에 주방의 공기청정기로 불리는 레인지후드(DDR-606 / HSR-600)부터 영유아의 건강을 위한 유아용품 젖병소독기(HBS-2016)와 식기건조기(HDD-9000)는 물론 미피전기요(HEUB-100MF)와 업소용 청소기(DZHC-1800LO) 역시 할인에 할인을 더해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이번 상반기 특가전은 한일전기의 인기 제품을 총 망라해 실속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일부 모델의 경우 할인 혜택과 함께 4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만큼 가전제품 준비를 계획 중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