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한항공 "2019 글로벌 고객만족도 항공여객운송부문 1위"

2005년부터 GCSI 항공여객운송서비스부문 1위 유지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대한항공은 지난 20일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한 '2019년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항공여객운송서비스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고객만족도는 글로벌경영협회와 다국적 컨설팅그룹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에서 고객 만족도를 측정하는 지표다. 고객 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등의 요소를 평가해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대한항공은 편리한 글로벌 노선망, 고품격 서비스, 차세대 항공기 도입 등 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한 노력으로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에서 2005년부터 15년 연속 1위를 유지했다고 설명했다.


대한항공은 "글로벌 선도 항공사로서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을 최우선 목표로 삼아 서비스 향상을 위한 변화와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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