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내 사연이 광고판에...이노션 월드와이드 '디지털 레터' 이벤트

30명 사연 선정하고 센트럴시티 광고판 통해 송출
오는 1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 통해 신청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민족 대명설 추석을 맞아 최근 '디지털 핫플레이스'로 새단장한 센트럴시티 내 광고판을 통해 사연을 전달하는 '디지털 레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나만 보기 아까운 사진을 공유하고 가족, 친구, 지인 등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디지털 레터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30자 이내의 메시지와 추억이 담긴 사진 등을 이노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노션은 접수된 사연 중 30명을 선정한 뒤 디지털화 소재 작업을 거쳐 추석 연휴기간인 다음달 11~16일 고속버스 승차장 게이트 상단에 설치된 13기의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송출할 예정이다.


사연은 다른 광고와 함께 교차 편집돼 매체 운영 시간인 일 21시간 중 정해진 편성표에 따라 화면에 나타나게 된다.


한편 이노션은 교통, 쇼핑이 어우러진 복합생활문화공간인 센트럴시티 내 광고매체에 대한 ▲플랫폼 개선 ▲콘텐츠 기획 및 개발 ▲광고주 영업 등이 포함된 신규 미디어 사업을 새론커뮤니케이션즈와 함께 지난달 론칭했다.


센트럴시티 광고매체를 전면 디지털화하고 고속버스 승차장 상단에 13기의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했으며, 중앙광장에는 대형 LED 전광판 등을 추가하며 서라운드형 미디어를 구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