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파인디지털, 삼성SD카드 적용 '파인뷰 LX2000 프리미엄' 정식 출시

고용량·고화질 녹화 영상 안정적으로 보관…최대 3년 품질 보증


[파이낸셜데일리=이정수 기자] 파인디지털이 인기 블랙박스 '파인뷰 LX2000'의 메모리카드 성능을 강화한 후속작 '파인뷰 LX2000 프리미엄'을 28일 정식 출시했다.


 '파인뷰 LX2000 프리미엄'은 삼성전자 고성능 SD카드를 장착해 녹화 안정성을 강화했다.


탑재된 메모리카드의 품질 보증은 제품 용량에 따라 최대 3년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또 '스마트 타임랩스' 기능을 통해 메모리카드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주행 영상을 화질 저하 없이 압축·저장해 메모리카드 가용 용량을 기존보다 2배 가량 높였으며, 충격이 발생할 경우 1초에 30프레임 녹화로 자동 전환돼 정확도 높은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안정성 향상을 위해 더욱 세분화된 품질 관리 기준으로 수차례 테스트를 거쳐 인증 완료된 제품만 판매돼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제품은 전후방 풀HD를 지원해 고성능 카메라 센서와 렌즈로 주행 중에 발생하는 모든 상황을 생생하게 기록한다.


또 조도 환경에 따라 녹화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오토나이트비전과 배터리 안심 보호 기능을 지원해 주행 영상을 장시간 선명한 화질로 녹화한다.


더불어 고화질 TV에 사용되는 최고급 IPS LCD 패널을 적용했으며, 전보다 한층 넓어진 화각으로 어느 각도에서도 빛 번짐 없는 디스플레이를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운전자의 안전 운전을 위한 기능들도 대거 탑재됐다.


GPS를 기반으로 전방 추돌과 차선 이탈을 감지해 경고음을 내는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을 장착했으며, 최신 단속 카메라 정보를 비롯해 안전 운전이 필요한 구간을 음성으로 안내하는 안전 운전 도우미 기능을 지원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파인뷰 LX2000 프리미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