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유진메디케어, 신제품 전동식 유축기 ‘스펙트라 DUAL S’ 출시

스펙트라 DUAL S 구매 시 핸즈프리 증정 및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데일리 강철규 기자] 모유수유용품 전문업체 ‘유진메디케어’가 신제품 전동식 유축기 ‘스펙트라 DUAL S’를 출시했다.


스펙트라 DUAL S는 듀얼 펌프로 구성, 양쪽 유축이 가능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5단계 압력선택 및 왼쪽과 오른쪽 유축 시 각각 압력세기를 다르게 설정이 가능하여 양쪽 유축 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편안한 유축을 위해 마사지 모드는 보다 더 섬세한 조절이 가능해졌다. 마사지 모드는 5사이클(속도조절) 기능과 5단계 압력 조절 기능을 함께 탑재, 산모에게 맞는 속도 및 압력을 조절해 유축을 하면 된다. 특히 마사지 모드는 사출반사 작용으로 모유가 더 잘 나올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신제품에는 스펙트라 특허 기술이 적용된 역류 방지 기능이 있다. 안전과 위생을 위해 역류방지기를 앞쪽에 설치했고, 실리콘 막은 모유의 역류를 막아준다. 호스 안에 먼지가 들어가도 역류방지기가 공기를 차단해 이를 막아줄 수 있다.


특히 편리한 양쪽 유축을 돕기 위해 듀얼 패키지로 구성을 했다. 2개씩 1세트로 구성, 한 번에 빠르게 모유를 양쪽에서 유축할 수가 있어 시간도 절약이 가능하다. 스펙트라 핸즈프리를 사용하면, 깔때기가 브래지어에 고정이 되어 양손이 자유로워 편리함을 더 했다.


이외에도 다양하고 유용한 기능들을 탑재했다. 수유 및 취침 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3단계 LED조명, 음소거 기능, 착유 시간 확인, 타이머 기능(30분 후 off), 기존 설정법 저장 가능한 메모리 기능 등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외에 기존 스펙트라 S시리즈(S1+, S2+)도 업그레이드 했다. 기존 유축 모드에서만 적용됐던 사이클 조절기능이 마사지 모드에서도 적용돼, 보다 편안한 유축을 가능케 한다. 스펙트라 Q의 경우에는 외출 사용시 전원 공급 방식을 USB C타입으로 변경해 편의성을 높였다.


유진메디케어 관계자는 “스펙트라 시리즈는 고객 편의 및 제품의 인증기준에 따라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만큼 수유환경에 보다 윤택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진메디케어에서는 신제품 ‘스펙트라 DUAL S’ 출시를 기념해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펙트라 DUAL S 구매시에는 스펙트라 핸즈프리를 증정하며, 스펙트라 S1+, S2+, 9+, 9S, DEW 350-1, Q 등 모델 구매를 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스펙트라 이지 모유 저장팩을 증정한다. 이는 유축 시 젖병 없이도 모유 저장팩에 바로 저장이 가능, 젖꼭지에 연결 후 바로 수유를 할 수 있다. 또 스펙트라 젖병소독기 제품 구매 후 미션 수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펙트라 PPSU 젖병 트윈팩도 증정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