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 4월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4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4월 한달 간 한성모터스 남천, 감전, 부산북구 및 순천 전시장에서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모터스 전시장을 신규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복권 당첨 내역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 향수 세트, 오설록 핑크 티 세트, 쿠스티에 꽃잎 샤워&베스 젤 세트,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도 지급된다. 4월 내 한성모터스 전시장에서 A클래스, A클래스 세단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LED프로젝터(2P)와 핸들 리세스(4P)를, 메르세데스-AMG 차량 출고 고객에게는 LG 퓨리케어 360° 2단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 안심 프로그램' 및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의 안전한 서비스센터 방문을 위해 2017년 2월 16일~2017년 5월 1일 등록차량을 대상으로 통합패키지 기간 3개월 연장, 4월 30일까지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확대 적용 및 차량 살균&소독 서비스를 제공하며, 2019년도 서비스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커넥티브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개발된 '메르세데스-벤츠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지털 어시스턴트'는 2019년 이전 등록 차량에 적용 가능하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상무는 "한성모터스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동시에 풍성한 혜택을 전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4월 한달 간 롯데백화점 서면본점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방문 및 상담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D:PROJECT 차량 방향제를 제공하며,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퓨어쿨미 공기청정기 및 덕시아나 베개를 제공한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