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반려동물 여름나기…쿨링제품, 영양제 매출 급증

쿨방석 9.5배, 여름옷 4배 더 팔려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초복이 다가오면서 반려동물의 건강한 여름나기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위메프는 지난 2주간6월29일~7월12일) 반려동물용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쿨링 제품, 영양제 등 건강한 여름나기 제품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15일 밝혔다.


반려동물의 더위를 식혀줄 쿨방석은 9.5배(851%), 시원한 소재의 여름옷은 4.1배(312%) 급증했다. 


물놀이에 필요한 구명조끼는 3.3배(233%) 증가했다.


기력 보충을 위한 영양제 매출도 2.5배(152%) 증가했다. 


영양제 제품군 중에서도 특히 소화기능 관련 제품이 매출 상위를 차지했다. 


영양제와 함께 부드러운 습식사료 판매도 4배 이상(309%) 늘었다.


위메프 관계자는 "날이 더워지면 반려동물들의 입맛이 떨어지고, 소화기능에도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아 부드러운 습식사료와 소화기능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를 찾는 고객이 늘어난다"고 설명했다.


위메프는 17일까지 반려동물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로얄캐닌 캣/독 사료 ▲대한 프로베스트/이즈칸 캣사료 ▲핏펫 잇츄 덴탈껌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사료 ▲마즈 시저/그리니즈/템테이션 간식 ▲LG생활건강 유니참 ▲강블리 배변패드 등이 대표 상품이다. 타임세일을 통해 ▲트루플렉스 덴탈껌 10p(990원) ▲이나바 챠오츄르 30p(2500원) ▲펫스토리 하우스겸용방석(3900원) 등을 최대 85% 할인해 한정수량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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