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유플러스, '아이폰12' 23일부터 사전예약…30일 개통


[파이낸셜데일리=이정수 기자]  LG유플러스는 고객에게 강력한 5G 경험을 접하도록 아이폰 12 Pro와 아이폰 Pro Max, 아이폰 12, 아이폰 12 mini 등 신형 아이폰 12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화려하고 새롭게 디자인된 아이폰 12 모델은 이전과 비교할 수 없는 새로운 카메라 시스템과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시청 환경을 위해 전면 화면이 넓게 포착되는 최신의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가 아이폰의 내구성에서 가장 큰 도약을 이뤄낸 새로운 Ceramic Shield 전면 커버로 보호되는 게 특징이다.

 

애플이 설계한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칩 A14 Bionic도 탑재됐다. 고객은 아이폰 12 Pro와 아이폰 12를 오는 23일부터 사전예약 할 수 있고 30일부터 받을 수 있다. 아이폰 12 Pro Max와 아이폰 12 mini는 추후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폰 사상 가장 많은 5G 대역을 지원하는 아이폰 12 모델들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5G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1 새로 디자인된 6.1인치 아이폰 12 Pro는 아이폰을 최대로 활용하고 싶어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혁신의 한계를 뛰어넘었다.

 

그래파이트, 실버, 골드 및 퍼시픽 블루 등 네 가지 색상의 스테인리스 마감과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최신의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업계를 선도하는 IP68 등급 방수기능2, 아이폰의 내구성에서 가장 큰 도약을 이뤄낸 새로운 Ceramic Shield 전면 커버로 보호된다.

 

A14 Bionic 칩은 아이폰 12 Pro에 야간 모드, Deep Fusion, Smart HDR 3, HDR 녹화와 Dolby Vision3 등 첨단 카메라시스템에 결합된 유의미한 새로운 컴퓨테이셔널 포토그래피 기능을 구현한다.

 

재구상된 프로급 카메라 시스템은 넓게 포착되는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2배 광학줌 망원 카메라, 그리고 아름다운 품질의 이미지와 동영상을 밝은 환경과 저조도 환경에서 포착하는 새로운 와이드 카메라로 구성된다. 사진을 한층 더 크리에이티브하게 제어하기 위한 완전히 새로운 Apple ProRAW4와 사실적인 증강현실(AR) 경험을 위한 신형 LiDAR 스캐너가 저조도에서 더욱 빨라진 자동 초점 기능과 야간 모드 인물 사진의 도입 등 기능을 제공한다.

 

아이폰 12 Pro를 비롯한 아이폰 12 모델들은 고출력 무선 충전 및 아이폰에 쉽게 부착되는 완전히 새로운 액세서리 생태계를 제공하는 MagSafe를 도입한다.

 

6.1인치 아이폰12는 아름답고 새로운 디자인에 강력한 새 능력을 담았고, 5G까지 지원해 첨단 5G 경험을 제공한다.

 

블루, 그린, 블랙, 화이트 및 (PRODUCT)RED6 색상의 다섯가지 아름다운 알루미늄 마감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아이폰12 모델은 더욱 밝고,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시청 환경을 위해 전면 화면이 넓게 포착되는 Super Retina XDR IP68 등급 방수기능, MagSafe, 그 어떤 스마트폰 유리보다 단단한 새로운 Ceramic Shield 전면 커버를 갖췄다.

 

아이폰 12 Pro에 있는 것과 동일한 A14 Bionic 칩은 첨단 카메라 시스템과 결합해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동영상 품질과 우수한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제공하면서 유의미한 새로운 컴퓨테이셔널 포토그래피 기능을 구현한다.

 

아이폰 12는 HDR 동영상을 Dolby Vision으로 촬영하는 최초의 카메라이며, 새로운 듀얼 카메라 시스템은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와 새로운 와이드 카메라로 구성되고 모든 카메라에 야간 모드가 도입된다.

 

데이터 요금제와 출고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upl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폰 12 모델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apple.com에서 볼 수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