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사전예약 4000만 돌파

10월 중 글로벌 출시 일자 발표

 

[파이낸셜데일리 강철규 기자]  크래프톤은 펍지 스튜디오의 출시 예정작 '배틀그라운드: NEW STATE'가 사전예약자 수 4000만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8월 31일 3200만 명의 사전예약자를 유치한 데 이어, 2차 알파테스트의 성공적인 진행과 9월 1일부터 실시한 인도 사전예약으로 이룬 성과다.

8월 27일부터 사흘간 아시아·중동·터키·이집트 등 28개국에서 진행된 2차 알파테스트는 참여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펍지 스튜디오의 박민규 총괄 PD는 “이 성과는 배틀그라운드: NEW STATE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기대와 펍지 스튜디오에 대한 여러분의 신뢰로 이루어진 것“이라며 “출시를 앞두고 2차 알파테스트의 유저 의견을 반영하는 최종 보완 작업에 전력을 다해 '배틀그라운드: NEW STATE'만의 진일보한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펍지 스튜디오가 직접 개발한 '배틀그라운드: NEW STATE'는 정교하고 현실감 있는 건플레이와 액션, 독자적인 콘텐츠는 물론, 최첨단 렌더링 기술을 적용해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다.

현재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으며, 정식 출시 일자는 10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