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SPC 잠바주스, 새 BI 적용한 ‘압구정역점’ 오픈...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표방

압구정역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시그니처 메뉴 3종 운영
럭키 드로우, SNS 이벤트 등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서울 압구정역 인근에 새 BI를 적용한 매장 ‘압구정역점’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압구정역점은 지난 해 새로 선보인 BI를 적용해 주스 브랜드를 넘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표방했다. 

 

특히, 주스, 스무디 뿐만 아니라 에너지보울, 치아푸딩, RTD 음료, 샐러드, 샌드위치 등 건강식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과일 및 채소를 착즙하거나 갈아서 제품을 제조하는 과정을 고객이 직접 볼 수 있는 원물 진열 공간도 마련했다. 

 

매장 내 벽면에도 잠바주스의 브랜드 색상인 녹색 계열의 타일을 적용해 싱그러운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식물을 곳곳에 배치해 플랜테리어를 연출했다. 

 

신규 인테리어를 적용한 압구정역점은 앞으로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잠바주스는 압구정역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시그니처 메뉴 3종을 운영한다. 

 

메뉴는 △블랙커런트, 딸기, 블루베리와 아사이베리를 함께 블렌딩한 상큼한 스무디에 아삭한 그라놀라와 생과일 토핑을 더한 ‘압구정 아사이 에너지보울’ △코코넛밀크에 불린 치아씨드에 신선한 제철 과일과 식용꽃 토핑을 올린 상큼한 디저트 ‘리얼프룻 코코넛치아푸딩’ △다양한 맛의 과채 착즙주스 5가지를 한번에 모두 즐길 수 있는 ‘100%리얼 주스 샘플러’로 구성됐다.

 

잠바주스는 압구정역점 매장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스토조 텀블러, 스무디 1+1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SNS 이벤트를 진행해 오는 6월 30일까지 매장 방문 후기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스무디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잠바주스 인기굿즈가 들어있는 럭키박스 판매 행사도 진행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진짜 과일(Real Fruit)을 사용하는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 BI를 적용한 압구정역점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건강 원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업계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