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초당옥수수’ 출시

높은 당도와 고소한 풍미가 특징인 ‘초당옥수수’로 선보이는 8월 이달의 맛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 장식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손잡고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당옥수수’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스 초당옥수수’은 일반 옥수수 대비 높은 당도를 보유한 초당옥수수를 원료로 활용해 특유의 달콤함과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초당옥수수와 어울리는 부드러운 치즈 아이스크림으로 진한 풍미는 물론 옥수수 크런치를 쏙쏙 넣어 씹는 맛과 재미까지 더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초당옥수수에 빠진 미니언즈’를 공개했다. 

 

미니언즈들이 초당옥수수를 손에 넣기 위해 경쟁하는 모습을 재치 있고 귀엽게 표현한 케이크로, ‘아이스 초당옥수수’를 포함해 인기 아이스크림 총 7종(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등)으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옥수수 모양의 얼음을 올려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이달의 음료 ‘초당옥수수 블라스트’ △바삭한 모나카 피 속을 아이스 초당옥수수로 가득 채운 디저트 ‘아이스 모나카 초당옥수수’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맛은 물론 영양까지 갖춰 여름 간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초당옥수수를 활용한 8월 이달의 맛을 선보이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제품들로 남은 무더위도 시원하게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