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B국민카드, ‘우리 동네부터 바다너머까지’ 이벤트 실시

해외 10개국에서 이용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포인트리 제공
우리동네 체크카드로 슈퍼마켓 이용 시 이용금액 20%, 최대 2만 원 캐시백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8월을 맞아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과 국내 슈퍼마켓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 포인트리와 캐시백 등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 동네부터 바다너머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해외에서 드디어 캐리어를 끄는 시간, 최대 5만 포인트리 증정

 

8월 31일까지 응모하고 미국, 캐나다, 태국, 베트남, 호주,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에서 KB국민 국제 브랜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 및 마에스트로 제외)로 10개국에서 이용한 금액이 30만 원 이상이면 최대 5만 포인트리를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포인트리는 10개국에서 합산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이면 5천점 △50만 원 이상이면 2만점 △100만 원 이상이면 최대 5만점까지 적립된다.

 

■ 우리동네 슈퍼마켓에서 카트를 끌면, 최대 2만 원 추가 캐시백

 

8월 31일까지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로 슈퍼마켓 업종에서 이용 시 이용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예를 들어 해당 카드로 동네 슈퍼마켓에서 1만 원 이용 시, 추가로 2천 원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행사 기간 중 최대 2만 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쌓인 포인트리를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교환 시 20% 추가 적립

 

8월 31일까지 응모하고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인 ‘리브메이트’에서 적립된 포인트리를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교환(18포인트리 당 마일리지 1점)하면 인당 최대 1천 마일리지 내에서 20%를 추가적립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이에 더해 마일리지 추가적립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천 마일리지 추가 적립을 제공하고 2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