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리뉴얼 출시…배우 정경호 전속 모델 발탁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TV-CF 공개, 리뉴얼 맞아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농축되지 않은 깊고 부드러운 듀얼프레소 커피에 풍부한 우유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남양유업이 1일 컵커피 브랜드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제품을 리뉴얼 출시하며, 신규 모델 정경호 배우와 함께한 TV-CF를 공개했다.

 

프렌치카페는 1998년 남양유업이 론칭한 컵커피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이번 리뉴얼은 ‘지금 가장 떠오르는 커피’라는 슬로건을 걸고 제품의 깊은 맛과 균형을 더했다.

 

농축되지 않은 깊고 부드러운 듀얼프레소 커피에 풍부한 우유를 담아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듀얼프레소는 묵직한 바디감의 깊은 커피니스를 주는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과 원두 고유의 아로마가 살아 있

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드립 추출 방식의 장점을 더한 남양유업만의 커피 추출액이다.

 

제품에 사용되는 원두는 전문 ‘Q-grader’가 1년 이내 수확한 커피를 직접 선별하여 품질을 관리한다.

 

원두 고유의 특성을 살린 저온 로스팅 공법을 통해 맛과 향을 최대로 끌어올리고, 특수 설계된 2가지 추출방식 ‘Dual-Presso’ 추출 공법을 통해 밸런스를 잡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새로운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CF는 방송과 드라마 등 다양한 활동으로 사랑받는 배우 정경호를 모델로 제작했다.

 

진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프렌치카페와 순수함과 깊이감이 공존하는 정경호 배우가 가진 페르소나의 교집합을 풍부하게 담아냈다.

 

프렌치카페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커피(320ml, 250ml, 200ml 용량) ‘로스터리’ 제품과 함께 사무실이나 집에서 이용하기 좋은 ‘카페믹스’ 라인업을 자랑한다.

 

남양유업 권오율BM은 “커피와 우유의 완벽한 밸런스로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하는데 이번 리뉴얼의 방향을 잡았다”며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를 찾는 모든 소비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맛과 향을 구현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