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한은행, ‘몰리의 급여클럽 탐구생활’ 이벤트 시행

8월 말까지 소득 이체하고 9월 ‘월급봉투’받은 고객 대상 최대 1백만 마이신한포인트 추첨 제공
2019년 6월 출시 후 3년 만에 누적 가입자 1백만명을 돌파한 대표적 디지털 멤버십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소득 이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디지털 멤버십 ‘급여클럽’의 누적 가입자 1백만명 돌파를 기념해 ‘몰리의 급여클럽 탐구생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급여클럽'은 연금・용돈・생활비 등 다양한 소득을 급여로 인정해 매월 50만원 이상의 소득을 입금하는 고객에게 ▲수수료 우대 혜택 ▲마이신한포인트를 추첨 지급하는 ‘월급봉투’ 서비스 ▲다양한 이벤트 참여기회 부여 등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은행의 대표적인 디지털 멤버십이다.

 

1백만명이 가입한 ‘급여클럽’은 출시 후 현재까지 ▲6천4백만개 ‘월급봉투’ 발급 ▲15억 마이신한포인트를 ‘월급봉투’ 제공 ▲3천4백만 마이신한포인트를 고객과 함께 기부한 ‘기부서비스’ ▲2,400권의 도서와 4,600매의 문화행사 티켓 제공한 ‘클럽존서비스’ 등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했다.

 

이번 이벤트는 8월2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하며 ‘급여클럽’ 가입 고객이 8월에 소득 이체를 하고 9월에 월급봉투를 받은 고객 중 11,111명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1백만 마이신한포인트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급여클럽’을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 응모한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2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대표적인 디지털 멤버십인 급여클럽에 가입하고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실천으로 고객 중심의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소득 이체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