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교보라이프플래닛, 어린이보험 가입 이벤트...8월 한 달만 진행

보험다모아 1위 보험으로 우리 아이 건강 지키고 네이버pay 포인트까지 ‘1석 2조’
다자녀 가정은 2명 3%, 3명 이상 5% 할인 적용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국내 최초 디지털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 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8월 한 달간 한정적으로 어린이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Ⅱ(이하 ‘e플러스어린이보험’)과 (무)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이하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 등 어린이보장성보험 상품 2종 가입 시 네이버pay 포인트를 지급한다.

 

e플러스어린이보험은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에서 운영중인 보험 비교 사이트 보험다모아에서 어린이/태아보험 상품 중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네이버pay 포인트는 월 보험료에 따라 5천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지급된다.

 

포인트는 오는 10월 12일 기준 2회차 보험료 납입 및 유지 계약자에 한해 네이버pay 포인트 모바일 쿠폰으로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특히, 출시 이후부터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은 태아부터 100세까지 재해장해∙골절, 입원, 수술, 암진단 등 어린이에게 빈번하게 발생하는 상해와 질병을 중점적으로 보장하며, 비갱신형 상품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험료 인상 없이 보장 받을 수 있다.

 

또한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은 기본적인 보장 위주로 합리적인 보험료가 특징이다.

 

다자녀 가정은 2명 3%, 3명 이상 5% 할인이 적용돼 추가 보험료 할인까지 제공된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어린이 안전사고는 생각보다 빈번하게 발생하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대비가 필요한 부분”이라며 “자녀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큰 비용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는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이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8월 한 달간만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