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BNK경남은행과 방카슈랑스 업무 제휴

BNK경남은행과 신규 파트너십 체결로 방카슈랑스 판매 제휴사 총 17곳으로 확대
갑작스런 사고에도, 사고 없이 만기에도 납입한 보험료 100% 돌려받는 '안심드림(Dream) 상해보험’ 제공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BNP파리바 카디프생명(대표이사 사장: 오준석)이 BNK경남은행과 방카슈랑스 업무 제휴를 맺고, 132개(2022년 3월말 기준) BNK경남은행 지점을 통해 ‘무배당 안심드림(Dream) 상해보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글로벌 종합금융그룹 BNP파리바의 보험 자회사인 BNP파리바카디프 산하의 한국 생명보험법인이다.

 

‘안심드림(Dream) 상해보험’은 재해사망 시 사망보험금에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더하여 지급하고, 만기 시에는 사고 발생 여부와 관계 없이 이미 납입한 보험료 100%를 돌려주는 환급형 보험상품이다.

 

법인과 개인이 모두 가입 가능해 개인의 경우 일상 속에서 예측하지 못했던 사고에 대비할 수 있고, 법인의 경우 사고로 인한 CEO 부재 리스크에 대비할 수 있다.

 

보장은 1종 <재해사망형>과 2종 <종합보장형>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1종 <재해사망형>을 선택하면 교통재해로 사망 시 ‘3억원+사망 당시의 이미 납입한 보험료’, 교통재해 이외의 일반재해로 사망 시 ‘2억원+사망 당시의 이미 납입한 보험료’가 지급된다(보험가입금액 1억원 기준).

 

2종 <종합보장형>을 선택하면 재해사망은 물론, 재해로 인한 장해, 수술, 골절치료까지 보장된다.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으로 제공되며, 연금전환특약을 통해 안정적인 연금 수령으로 노후 생활 준비까지 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방카슈랑스 부문 박봉수 CSO(최고영업책임자)는 “안심드림(Dream) 상해보험은 예기치 못한 사고를 대비하고, 만기 때는 납입한 보험료를 100% 돌려받을 수 있어 고객에게 더욱 안심이 되는 상품이다. 

 

당사와 BNK경남은행 간의 업무 제휴로 경남지역 고객들에게도 이 상품이 든든한 안전장치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심드림(Dream) 상해보험’은 25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3년/5년/10년의 보험기간 동안 월납 또는 일시납으로 납입 가능하다. 

 

보험가입금액은 1종 <재해사망형>, 2종 <종합보장형> 모두 최대 1억 원까지 가능하다.

 

고객들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뱅킹 앱에서 안심드림(Dream) 상해보험 등의 상품 가입 내역을 조회할 수 있으며, 모바일뱅킹 앱의 ‘MY자산’ 서비스를 통해 보험을 포함한 자신의 금융자산을 통합적으로 조회하고 관리해나갈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