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에스트라,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A마스터’ 모집

더마 화장품과 디지털 콘텐츠에 관심 있는 대학생 대상 ‘A마스터’ 1기 모집
디지털 콘텐츠 제작, 마케팅 기획, 행사 참여 등 브랜드 실무 경험 기회 제공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메디뷰티 에스트라(AESTURA)가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A마스터’ 1기를 모집한다.

 

‘A마스터’는 에스트라(AESTURA)와 마스터(master)의 합성어다.

 

실체 있는 피부 과학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국내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의 콘텐츠 크리에이터 서포터스를 뜻한다.

 

더마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디지털 콘텐츠 이해도가 높은 국내 대학생(재학생/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10일부터 이번 달 21일까지다.

 

에스트라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고, 8월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면접 전형을 거쳐 9월 2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A마스터’로 발탁되면 활동 기간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디지털(영상, 사진, 웹툰 등) 콘텐츠 제작, 마케팅 활동 기획, 오프라인 행사 참여 등 다양한 실무 경험을 수행할 수 있다.

 

에스트라는 ‘A마스터’에게 활동 기간 콘텐츠 제작비와 콘텐츠 전문가 멘토링 등을 제공한다.

 

우수 활동자는 에스트라 브랜드 현업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분들께 국내 대표 더마 브랜드인 에스트라를 잘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A마스터’ 1기를 기획했다”며, “본인만의 개성을 살린 디지털 콘텐츠로 국내외에 K-더마를 알리고 싶은 대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