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 GS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1분당 937개씩 팔렸다”…50대 이상 소비자에게 인기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는 29일 오전 6시에 GS 홈쇼핑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100% 식물성 식품인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성인 여성 기준 일일 권장량 40%에 달하는 22g 단백질을 함유했다.

 

또한 기존 식물성 단백질 식품의 한계를 보완한 9가지 필수 아미노산까지 갖춘 완전 단백질 식품이다. 대두단백·완두단백·쌀단백을 적정 비율로 혼합해 식물성 단백질만으로 빈틈 없이 영양을 채웠다.

 

유당이 없어 소화가 편한 완전 단백질 식품이라, 소화 기능과 근육량이 저하되는 5060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풍부한 식이섬유와 무기질로 충분한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다. 비건 인증도 획득해 채식주의자들까지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소비자층을 아우르는 것이 인기 비결이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대두, 완두, 쌀 최적의 배합으로 만든 100% 식물성 단백질 음료로 소화력이 약하거나 속이 불편하신 분들도 속 편하게 음용이 가능하다”며, “특히, 단백질 흡수가 빨라 5060세대에게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또,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매회 홈쇼핑 방송마다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고객 분들이 일일하우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일하우는 지난 5월 GS홈쇼핑에서 진행한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 론칭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이었던 10만 팩 판매고를 달성한 바 있다.

 

이어 지난 6월 GS홈쇼핑 방송에서도 1분당 927개꼴로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근감소증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구매 고객 10명 중 9명 정도가 50대일만큼 시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