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이들나라 1개월 무료 구독하고 파라다이스시티 가세요~

12월 18일까지 이용권 구독 신청 고객 대상 추첨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증정
12월 3일부터 신규 TV광고 온에어… 광고 모델로 배우 이제훈 발탁

 

[파이낸셜데일리 이정수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12월 18일까지 자사 키즈 OTT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들나라(월 2만5000원, VAT 포함)는 LG유플러스가 지난 10일 U+3.0 ‘4대 플랫폼’ 전략의 일환으로 선보인 키즈 전용 OTT로, ▲양방향 콘텐츠 1만여편을 포함한 총 5만여편의 콘텐츠 ▲1,200개의 세분화된 메타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콘텐츠 추천 서비스 ▲한달 간의 사용이력 기반의 우리 아이 성장 리포트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 OTT 출시를 기념해 12월 18일까지 이용권 구독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스위트 숙박권(1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 마켓에서 내려 받아 이용권을 구독하고, 아이들나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23일 발표될 예정이다.

 

아이들나라 가입 고객은 첫 1개월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2023년 1월 말까지 가입하면 60% 할인된 월 9900원(VAT 포함)에 서비스를 해지 시까지 지속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OTT 출시와 함께 많은 고객들이 아이들나라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국내 최대 영유아 교육전시회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전시기업 중 최대 규모로 꾸려진 아이들나라 부스에 나흘간 총 1만7천여명이 방문해 아이들나라를 체험했다.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 광고 모델로 배우 이제훈을 발탁, 12월 3일부터 신규 TV광고도 선보인다. 

 

바른 이미지로 대중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배우 이제훈은 ▲터치하면 반응하는 ‘터치북’ ▲3D AR로 즐기는 ‘입체북’ ▲동화책으로 배우는 ‘코딩’ ▲디즈니 만화로 영어를 배우는 ‘디즈니 러닝+’ 등 신규 양방향 콘텐츠를 소개하며 아이들나라 OTT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아이들나라는 재미와 학습,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선보인 키즈 전용 OTT”라며, “아이들나라 이용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들나라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제훈은 내년 2월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모범택시 2’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상반기에는 영화 ‘탈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등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