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구리시에 롯데건설 아파트 최초로 선보인다...‘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

도보권 내에 경의중앙선 구리역 위치
단지 출입로에 체육공원이 맞닿아 있어 녹지 공간 활용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롯데건설이 10일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에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를 선보인다.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우수한 교통망을 갖췄다.

 

도보권 내에 경의중앙선 구리역이 위치해 있으며, 구리역에 서울 지하철 8호선 종점인 암사역에서 남양주 별내를 잇는 별내선(8호선 연장선)이 내년(24년) 개통 시 더블 역세권을 갖추게 된다.

 

이 역을 이용해 서울로의 접근이 수월하며 이와 함께 단지 인근에는 경춘로, 아차산로 등의 도로도 인접해 차량 이용 시 광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주거환경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롯데백화점, 롯데하이마트, 하나로마트, 구리전통시장, CGV 등의 쇼핑 및 문화 편의시설이 가까이에 있으며,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구리보건소, 구리우체국, 구리시인창도서관 등 의료시설 및 공공기관∙시설 또한 인근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주거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교문초, 인창초, 인창중∙고교 등 다수의 학교도 도보권 내에 위치해 우수한 교육 환경도 갖췄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돋보인다. 단지 출입로에 체육공원이 맞닿아 있어 녹지 공간을 가까이 누릴 수 있고 인창중앙공원을 비롯해 구리역공원, 체육공원, 돌다리공원, 여울목공원 등 공원들이 다양해 언제든 여가 및 휴식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구리시에 들어서는 첫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인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구리지역 최고 42층에 1천 세대가 넘는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라며, “구리시의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만큼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