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B증권, 국내선물옵션 '새해니까 3가지!’ 이벤트 실시

이벤트 종목 최대 90% 수수료 할인 혜택 및 우수고객 상금 제공

[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오는 4월 14일까지 국내선물옵션 고객 대상으로 '새해니까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첫 거래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중 국내선물옵션 신규 및 장기 미거래(2022년 8월 6일 이후 미거래 기준) 비대면 개인고객이 국내선물옵션 상품 1계약만 거래해도 선착순으로 2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이벤트 종목에 대하여 최대 90%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중 국내선물옵션 신규 및 장기 미거래(2022년 8월 6일 이후 미거래 기준) 비대면 개인고객이 이벤트를 신청할 경우, 신청일 익일부터 3개월이 되는 달의 말일까지 이벤트 종목에 대하여 최대 90%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종목으로는 코스피200 선물(미니 포함), 코스닥150 선물, 개별주식 선물, 달러원 선물, 국채 선물, 코스피200 옵션(미니, 위클리 포함), 코스닥150 옵션 및 개별주식 옵션이다.

 

마지막으로 국내선물옵션을 거래하는 모든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일간 선물옵션의 거래 약정금액에 따라 상금을 증정하는 우수고객 상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별도의 이벤트 신청절차는 없으며, 이벤트 기간 내 일간 선물 약정금액이 ▲ 1,000억원 이상인 경우 50만원 ▲ 250억원 이상인 경우 10만원, 이벤트 기간 내 일간 옵션 약정금액이 ▲ 20억 이상인 경우 50만원 ▲ 10억원 이상인 경우 1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상금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일별 중복 혜택이 가능하며, 누적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수령할 수 있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국내선물옵션 고객에게 보다 나은 거래 환경을 조성해드리고자, 할인 수수료와 상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파생시장 상품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해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B증권 국내선물옵션계좌는 MTS ‘M-able(마블)’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등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국내선물옵션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