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 B2B 웰니스 플랫폼 달램과 업무협약 연장

국내 임직원 워케이션 및 기업 워크숍 증진과 활성화…강원 지역 워케이션 활성화 기여

 

[파이낸셜데일리 이정수 기자]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와 B2B 웰니스 플랫폼 달램이 작년 국내 임직원 워케이션 및 기업 워크숍 증진과 활성화를 위해 처음 파트너십을 체결함에 이어 2023년에도 업무협약 연장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달램을 통해 파크로쉬를 이용하는 고객사들은 프로모션 가격으로 숙소 예약과 조식을 신청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장비 대여와 달램 웰니스 워케이션 이용 가이드를 통해 업무 생산성과 여러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달램 운영사인 주식회사 헤세드릿지에 따르면, 파크로쉬 웰니스 워케이션은 작년 한해동안 60개 이상 기업, 1,500여 명의 임직원들이 이용했다.

 

달램의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국내 최고 웰니스 리조트인 파크로쉬와 함께 웰니스 워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단순 숙박을 제공하는 워케이션이 아닌 지치고 힘든 임직원들이 리프레쉬할 수 있는 최고의 웰니스 워케이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파크로쉬 관계자 또한 “작년 달램을 통해 처음 시도해본 워케이션 프로그램이 우려와 다르게 성공적으로 진행되었고 국내 B2B 웰니스의 선두주자도 활약하고 있는 달램과 웰니스에 대한 공통점을 가지고 최고의 시설과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이야기 했다.

 

파크로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웰니스 관광지로, 가리왕산을 품은 강원도 정선에 위치하여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식사와 쉼을 위한 공간들과 여러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크기의 세미나실과 회의실, 라이브러리 등 공간들이 준비되어 있어 업무와 기업 워크숍 목적에도 적합하다.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코로나19로 인해 원격근무와 이에 따른 여러 임직원 복지에 대로운 대안으로 일과 휴식을 동시에 즐기는 새로운 근무 형태이다.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의 증가로 많은 기업에서 적극 도입하며 국내 워케이션 시장 규모는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주식회사 헤세드릿지에서 운영하는 달램은 2019년 론칭하여 기업 웰니스 서비스를 선두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달램은 임직원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위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다.

 

달램의 웰니스 프로그램으로는 오피스 스트레칭 프로그램인 “달램핏”, 자세교정 프로그램인 “교정테라피”, 온라인 심리상담 “마음달램”, 일과 쉼 그리고 웰니스에 집중하는 “웰니스 워케이션”이 있다.

 

달램은 2023년 창업가, 기업가, 리더십 포지션 등을 위한 멘탈코칭이 추가되어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