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NS홈쇼핑, ‘이지연의 건강이야기’ 400회 특집방송 진행

건강에 관심 많은 액티브 시니어 위한 건강 정보와 상품 활용 방법 소개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NS홈쇼핑은 10일 오전 6시 35분부터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건강 특화 프로그램인 '이지연의 건강이야기'가 400회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매주 금요일 오전 6시 35분에 방송되는 '이지연의 건강이야기'는 이른 아침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매진을 비롯해 좋은 매출 실적을 올리는 NS홈쇼핑의 최장수 특화 프로그램이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5070세대의 생활 패턴에 맞춰 그들을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2015년 3월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액티브 시니어 시장의 성장과 함께 고효율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산가족 찾기 방송으로 유명한 이지연 아나운서의 편안한 진행과 액티브 시니어의 눈높이를 맞춘 설명이 어우러져 트렌드에 민감한 TV홈쇼핑에서 9년째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지연의 건강이야기'는 기본적인 상식부터 트렌드 정보까지 건강과 관련된 콘텐츠와 상품 활용 방법을 쉽고 편안하게 전달하면서 고정 고객층을 확보했다.

 

여기에 '현장이야기', NS슈퍼스타 편지함', 'NS건강뉴스', '이지연이 추천하는 건강송' 등 다양한 코너로 고객과 소통하며 5070세대 소비자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400회를 맞는 10일 특집방송에서는 '두뇌엔닥터PS'를 방송한다. 2022년 인지력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1등 포스파티딜세린으로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30포들이 6박스(6개월분)를 35만 6천원에 판매하며, ARS나 모바일앱 주문 시 3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 400회 특집방송에서는 방송중 구매고객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NS홈쇼핑 TV식품컨텐츠팀 김진식 PD는 “액티브 시니어 세대와 소통하며, 건강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한 것이 9년 장수 프로그램의 비결”이라며, “400회 동안 성원해주신 고객에게 앞으로 더 유익한 방송과 신뢰받는 상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