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대신증권, 위례WM센터 금융·문화 복합공간으로 만든다

대신연수원 공간 활용해 금융·부동산, 문화·예술 부문 강좌 진행

 

[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기자] 대신증권 위례WM센터가 지역내 금융문화 복합공간으로 새롭게 탈바꿈한다. 

 

대신증권은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한 위례WM센터에서 매달 두 차례에 걸쳐 금융·부동산과 문화·예술 등을 주제로 일반 고객들 대상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위례WM센터는 위례 지역에 입점한 유일한 증권사 점포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증권·금융 뿐 아니라 문화생활 정보까지 제공하는 복합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첫 강좌는 2월 14일 이경민 팀장의 올해 증시전망으로 시작하고, 위민복 책임연구원이 반도체 업황 및 투자유망 종목에 대해 강의한다.

 

21일에는 미술과 명리학을 다루는 ‘나에게 맞는 아트 컬렉팅’, 3월 14일은 ‘2023년 바뀌는 부동산 정책과 전망’, 21일에는 인테리어 전문가의 ‘인테리어 Tip’을 소개한다.

 

이 외에도 채권·절세·부동산 경매 등의 투자전략과 사진과 여행, 건강/의학, 피부관리 등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대신증권 고객과 위례신도시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에 참석하려면 위례WM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이범영 대신증권 위례WM센터장은 "위례WM센터는 증권·금융 등의 재테크 정보와 함께 문화 컨텐츠까지 제공할 예정”이라며 “대신증권 고객과 10만 명의 위례신도시 주민들의 금융·문화 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