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출시

수분에 특화된 뷰티 그린티와 나노 캡슐 히알루론산의 만남
속건조와 피부 갈증을 해결하는 급속 흡수 제형의 속수분 전용 히알루론산 세럼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강력한 속건조 개선력으로 업그레이드된 NEW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이니스프리가 피부 보습을 위해 개발한 ‘뷰티 그린티’ 추출물과 기존 자사 사용 히알루론산 대비 수분 흡수력, 지속력이 강한 ‘나노 캡슐 히알루론산’이 더해진 포뮬러로 속건조, 속당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속수분 케어 전용 히알루론산 세럼이다. 

 

바르자마자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친화적인 제형 연구를 통해 구현한 급속 흡수 텍스처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윤기 있는 수분광 피부를 선사한다.

 

이니스프리의 대표 수분 에센스로 출시 이후 누적 판매 3천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지난 2월 20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된 15ml 소용량 사전 체험단 모집이 단 하루 만에 조기 마감을 기록하는 등 출시 전부터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후 공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구매 시, 새로워진 이니스프리의 액티브 그린(Active Green) 컬러로 구성된 ‘뉴 그린 퍼즐’을 0원에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퍼즐 완성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전 고객 대상으로 ‘뷰티포인트 5천점’ 증정, 선착순 10명에게는 NEW ‘그린티 히알루론산 4종’ (세럼/스킨/로션/크림) 본품을 증정한다. 

 

또한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오는 3월 15일까지 구매 시 뷰티포인트 최대 10배 적립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