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파파존스 피자, 아이브(IVE) 신규 CF 온에어

전속모델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 새로운 콘셉트 TVCF 공개
1일부터 전국 매장과 TV, 온라인 광고 등 통해 만나볼 수 있어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전속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가 출연한 새로운 콘셉트의 TVC를 1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브 멤버들은 산뜻한 여름 느낌의 의상을 입고 테니스장에서 운동 후 파파존스 피자를 즐기는 모습이다.

 

멤버들이 입을 모아 ‘피자 좀 아는 우리들은 한 번을 먹어도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 파파존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파파존스 피자의 새로운 TVC는 1일부터 전국 파파존스 피자 매장, 자사 홈페이지와 TV는 물론 온라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TVC 정식 공개에 앞서 유튜브 파파존스 피자 공식계정에 선공개된 ‘파파존스×아이브 TVC 비하인드 영상’ 역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대표 걸그룹인 아이브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통해 파파존스 피자의 맛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했다”며 “1020세대에도 브랜드 친밀도를 높여 브랜드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은 한국파파존스는 차세대 대표 아이콘으로 활약 중인 걸그룹 아이브와 프리미엄 피자의 대표 브랜드인 파파존스 피자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며 2023년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이후 글로벌 NGO 굿네이버스와 연계한 ‘아이브 pick! 기브 투게더 세트’를 출시하고 아이브의 이미지를 담은 피자박스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