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초전면 직원 친절 교육' 실시

  • 등록 2025.08.26 23:5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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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전화 응대법, 민원 접수 및 처리 기준 등 한번 더 교육

 

[파이낸셜데일리 박미화 기자]  성주군 초전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25.(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을 통하여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전화 응대법, 민원 접수 및 처리 기준 등에 대하여 한 번 더 교육함으로써 직원들에게 친절마인드를 재정립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전화 민원 응대 시 비대면으로 인한 오해의 소지가 있음에 따라 같은 표현도 더 부드럽게 할 것을 강조하고 그동안 직원들이 겪은 사례와 그에 맞는 적절한 대응 방법을 공유했다.

 

초전면장(김이진)은 “초전면사무소가 초전면의 대표 이미지인 만큼 면사무소를 찾는 민원인들이 편안함과 친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직원들에게 주기적인 친절 교육을 통하여 주민들의 친절 만족도 지수가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미화 기자 bmh2346@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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