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신한은행은 CJ올리브영과 특화 금융상품과 서비스 출시를 위한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25일 밝혔다.
신한은행에 따르면 CJ올리브영은 국내 1657만명 회원과 글로벌몰 336만명 회원을 보유한 대표적 옴니채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다. K-뷰티 산업을 선도하며 폭넓은 고객 접점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금리 혜택과 결제 리워드를 동시에 제공하는 신상품을 내년 1분기에 출시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회원에게 금리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파킹통장을 출시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용 통장이나 연계 체크카드로 결제할 경우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생활밀착형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협력도 확대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