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모집 지원생들 중 IT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은 단순 이론 위주의 교육이 아닌, 실무와 자격증 취득에 초점을 맞춘 교육을 받기를 원한다. 한국IT전문학교가 정시모집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이유다.
한국IT전문학교는 IT업계와 산학협력은 물론, IT회사 출신 교수진의 지도로 실무형식의 프로젝트팀을 운영하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국가직무능력표준(NCS;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에 기준한 커리큘럼을 운영함으로써 산업계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또한 NSI TAFE(Nothern Sydney Institute of TAFE)과 공동학위 과정 운영 교류협약을 체결, 글로벌 인재를 양성 중이다. 호주 영주권과 호주 유학까지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학생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국IT전문학교는 게임스쿨(게임프로그래밍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게임스토리텔링학과), 정보보안스쿨(융합컴퓨터보안학과, 컴퓨터보안학과, 해킹바이러스대응학과, 사이버포렌식학과), 디지털디자인스쿨(시각디자인학과, 3D캐릭터조형학과, 만화예술학과, 비주얼웹디자인학과, 일러스트레이션학과), 융합스마트스쿨(사물로봇학과, 헬스케어개발학과, 컴퓨터공학과, 스마트개발학과), IT문화콘텐츠스쿨(디지털스토리텔링학과, 방송콘텐츠기획학과, 문화이벤트기획학과) 등 IT 전문 학과를 개설하고 있다.
201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잠재능력 평가, 교수와 1대 1 면접을 통해 학생을 선발하고 있다.